록 스타 무료보기

영화정보
  • 록 스타 무료보기
  • 코미디
  • 2001
  • 미국
  • 스티븐 헤렉
예고편
스틸컷
록 스타 무료보기
감상평 1
(-_-;;)그래서 그런데 제가 알아야할 팁들과 기본적인 테크같은것좀 알려주세요 록 스타 안녕하세요?초보테란유저인 한 학생인데요제가 초반엔 별 문제가 없는편에 속합니다.(다른 아이들도 그렇다고함)중후반 가면서 돈은 많은데 유닛을 안뽑는 상태가 발생하고 멀티도 잘 안먹을 때가 많습니다.예를 들자면 저그랑 할때8서플-10배럭-12배럭-15배럭-18아카데미 한후에마린10 파벳2 메딕3~5(성큰 개수에따라 다름) 대충 이런 조합으로 가서 좀 흔들어 주는 타입인데이 러쉬가 실패한다면 그때부터 유닛도 안뽑고 멀티도 안먹고 테크도 느리게 올리고 그럽니다.제가 정신을 차리고 보면 미네랄은 2000~3000이 기본 가스는 200~300 정도로 자원 격차가 심하고요,그렇게 유닛 안뽑고 있다가 러커 저글링에 당합니다.뭐 이런게 기본 입니다.그런데 얼마전에 이윤열이랑 마재윤이 하는것을 봤는데 이윤열은 상대방의테크를 알고 그에 맞춰서 플레이를 하더라고요.예를 들자면 저글링이 초반에 왔는데 그것을 보고 러커를 대비한다던지 뮤탈을 대비한다든지...그 플레이를 보고 제 문제점중의 하나가 상대방의 테크에 맞게 가야하는데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그냥 제 스타일로 밀고나가는
감상평 2
 게임을 많이 해보면서 이것도 해보고 저것도 해보고 하면서 최적의 타이밍을 잡아나아가보세요 제가테란이라면저는주로 이렇게.,,,테란투팩 조이기(골럇 + 탱크) 원팩 원스타 (레이스 + 드롭쉽(탱크) = 언덕장악)투팩 벌쳐 마인찌르고 조이기.쓰리팩 벌쳐 러쉬.전진 투베럭원팩 2스타포트 (레이스 흔들고 멀티.)4골럇 드랍원팩 멀티 .. 노베럭 더블 ... 등등... 프토원팩 멀티 물량전..투팩 4벌쳐 또는 계속 벌쳐로 찌르기투팩 3탱크 4벌쳐(마인업+시즈업-나가면시즈업)원팩 1탱크뽑고 3베럭 후 바카닉타이밍러쉬.원팩 원스타(더블가는 플토에게 또는 종종 4벌쳐나 + 2탱)초반 2베럭 마린8기 정도에 SCV치즈러쉬~ 등등.. 저그7~8바락 벙커링..1베럭 빠른 아카데미 조이면서 멀티나 2베럭 2마린 멀티 정석 힘싸움..2베럭 테크 드롭쉽으로 2베럭에서 나온 병력 싫어 본진 드랍3베럭 불꽃러쉬..(3베럭 불꽃+ SCV한부대 러쉬)가까울땐 2베럭 빠른시즈탱쿠 조이기..SK테란..게임중에 드롭쉽 3~4기를 움직이셔두 좋구요.. 머 주로 제가 쓰는 허접 전략입니다만...많이 해보시는게 중요한거 같아요.자신만의 타이밍도 만들고 어떤땐 밀리는데 어떤땐 안밀리고 그럴때마다의 대처법이라던지 주로 이기는 자신있는 빌드 하나정돈 만드시던지.. 그때그때 상황 즐기면서 재미로 하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감상평 3
상대가 저그 일때를 바탕으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님 빌드가 좀 이상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10배럭->12배럭 까지는 좋습니다만 15에서 다시 배럭을 하나더 늘린다는 것은 도박이라고 봅니다. 2배럭 때와는 달리 마린 수가 좀 더 모인다는 장점이 있겠습니다만 저그가 알아 차리고 앞마당에 성큰 다수를 건 설 하면 테란은 할 게 없어 집니다. 테크트리도 느리고 앞마당 멀티도 아니니 뮤탈 or 럴커에 흔들리고 어떻게 막았다 치더라도 저그의 압도적인 물 량에 그대로 경기를 내주는 결과가 나오게 되겠죠.. 때문에 초반에 빌드를 좀 바꿔 주셔야 할 필요성이 있겠습니다. 요즘 대 저그전에 주로 사용 되는 빌드로는 원배럭 더블커맨드 or 2배럭 더블커맨드 이고 이후 2팩토리 탱크모아서 진출 or 1팩 원스타 빠른 베슬 갖춘다음 진출 하는 빌드가 있겠습니다. 둘다 빠르게 멀티를 가져가는 빌드인 만큼 중후반으로 갈 수 록 물량이 잘 나오는 장점이 있고 단점으로는 일정  시간 동안 수비에 치중 해야 한다는 점이 있겠습니다. 먼저 원배럭 더블 커맨드 빌드로는 8서플->10배럭->마린1~2기 생산->14서플->19~20더블커맨드 순이고 앞마당 확장 이후 벙커 1기는 필수적으로 건설 해야 합니다.그래야 빈집 저글링 러쉬나 럴커푸쉬를 비교적 쉽게 막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scv or 스캔 정찰에 따라 확장 이후 배럭을 기본3개에서 4개 까지 늘려 주시고 scv근처에 터렛을 지어 뮤 탈 게릴라에 대응 하면서 테크트리 확보와 함께 저그의 추가 가스 멀티를 견제 해야 테란이 진출할때 유리해 집니 다(저그는 가스로 먹고 사는 종족이기 때문이죠) 그리고 중간중간 1~2드랍쉽으로 저그의 멀티견제나 본진 소수마린 드랍으로 흔들어 주는 플레이도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저그전에서는 다수의 사이언스 베슬의 확보와 컨트롤이 중요합니다. 중간중간 디파일러 견제와 함께 디텍터를 해야 하기 때문이죠~ 이상입니다. 
감상평 4
안녕하세요?초보테란유저인 한 학생인데요제가 초반엔 별 문제가 없는편에 속합니다.(다른 아이들도 그렇다고함)중후반 가면서 돈은 많은데 유닛을 안뽑는 상태가 발생하고 멀티도 잘 안먹을 때가 많습니다.예를 들자면 저그랑 할때8서플-10배럭-12배럭-15배럭-18아카데미 한후에마린10 파벳2 메딕3~5(성큰 개수에따라 다름) 대충 이런 조합으로 가서 좀 흔들어 주는 타입인데이 러쉬가 실패한다면 그때부터 유닛도 안뽑고 멀티도 안먹고 테크도 느리게 올리고 그럽니다.제가 정신을 차리고 보면 미네랄은 2000~3000이 기본 가스는 200~300 정도로 자원 격차가 심하고요,그렇게 유닛 안뽑고 있다가 러커 저글링에 당합니다.뭐 이런게 기본 입니다.그런데 얼마전에 이윤열이랑 마재윤이 하는것을 봤는데 이윤열은 상대방의테크를 알고 그에 맞춰서 플레이를 하더라고요.예를 들자면 저글링이 초반에 왔는데 그것을 보고 러커를 대비한다던지 뮤탈을 대비한다든지...그 플레이를 보고 제 문제점중의 하나가 상대방의 테크에 맞게 가야하는데그렇지 않다는 것입니다.그냥 제 스타일로 밀고나가는 (-_-;;)그래서 그런데 제가 알아야할 팁들과 기본적인 테크같은것좀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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