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이 아니야

영화정보
  • 로봇이 아니야
예고편
감상평 1
빠젓어요.. 열심히 교회 다니다가 갑자기 궁금한게 생겨서.. 이 문제 해결할때까지 교회 안갈라고요.. 로봇이 아니야 진짜 고민에
그 고민이 모냐면.. 음..
하나님은 왜 .. 평생동안 아무리 착하고 남들에게 봉사하며 살아온자도 하나님을 안믿으면..
왜 천국에 안보내는지..
그저.. 자기 자신.. 하나님만 믿고 따라오면 천국간다는게 너무 절대적인 사랑 아닌가요..
절대 아니라는... 로봇이 아니야 자기 아니면
그리고.. 갑자기 나신..예수라는 분이 나타나 우리의 죄를 사하여 주셧으면.. 그이후로 전부다 천국가야하는거 아닌가하는것도..
하나님께서 전부다 천국가기를 원하신다면..
왜 다른 신을 만드신거죠?. 다른 신들은 스스로 태어난게 아니면.. 분명 하나님 이 많들었을터..
그래서 전 이렇게 생각 해요..
딱 중간에 위치해 있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만들어 양처럼 우리를 기르는거죠.. 그리고 그 주인인 하나님의 말씀을 안듣고 지내다가 죽으면. 지옥으로 보내고.. 로봇이 아니야 우리는 천국과 지옥 의
말씀 잘 따르면 죽어서 천국보내고..
이렇게 생각드네요... 우리나라에 기독교라는 종교가 들어온게 그다지 오래 돼지 않았자나요.. 그렇다면 그전에 죽었던 우리 나라사람들은 전부다 지옥에 가있나요?
갑자기 이런 의문이 생겼어요..
믿더라도 몬가 확신이 생겨야.. 믿을수 있을거 같아서.. 아무것도 모른체 다른사람한테 함부로 교회 오라는 말을 못하겟어요.. 하나님이 진리이고 참인지 저도 의심돼는데.. 당분간 이의문점 풀릴때까지.. 아무것도 안하려고요.. 기도도.. 교회도.. 그럼 수고하세염~~ ^^
다른영화
관련링크